Wednesday 24 October 2012

Love you a little bit more


당신이 나 꿀 전화 할 때 조금 더 당신을 사랑해
당신이 내 손을 잡아 때 조금 더 당신을 사랑해
니가 날 포옹 할 때 조금 더 당신을 사랑해.

나는 조금 더 당신을 사랑해. 매일.


당신을 만난 적이 있다면, 난 당신을 좋아하지 않아요.

내가 당신을 좋아하지 않은 경우 당신을 사랑하지 것입니다.

내가 당신을 사랑하지 않은 경우 당신을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.

하지만, 내가 그랬어 그리고 언제 까지나 그럴

---

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잘못된 경우 바로되고 싶지 않아!

---

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범죄합니다. 당신의 마음에, 내 인생에 수감하고 싶습니다.

---
난 당신을 사랑 해요.지방 아이가 케이크를 좋아 것처럼.
---
당신은 나이가 1000 년이있는 경우, 난 그냥 9백99년과 364일를 원하는, 나는 당신없이 일을 사는 필요가 없습니다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